연합뉴스

서울TV

‘원더랜드’ 안무 연습하는 구구단…연습실 풍경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구구단 ‘원더랜드’ 안무 연습 영상 캡처

젤리피쉬 1호 걸그룹 구구단의 연습실 풍경이 공개됐다.

구구단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구단 멤버들은 평범한 사복 차림으로 등장한다.

멤버 세정은 박시한 흰색 티셔츠에 검은색 핫팬츠로 자연스러운 멋을 냈으며 하나, 혜연, 샐리는 각각 다른 스타일의 검은색 의상으로 세련된 모습을 강조했다. 멤버 미미는 분홍색 모자와 핫팬츠로 깜찍함을 더했고 미나는 귀여운 티셔츠에 검은색 스커트로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나영, 소이, 해빈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스키니한 운동복 차림으로 몸매를 과시했다.



이같은 사복차림에도 구구단은 뮤지컬의 극적 요소를 가미한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로 연습실을 가득 채웠다.

한편 구구단의 데뷔곡이자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동경과 호기심을 밝고 건강한 느낌으로 표현한 곡으로, 곡 전반을 감싸는 풍성한 베이스와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사진·영상=gugudan(구구단) - WONDERLAND Dance practice video/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