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그만 좀 찍어’ 셀피찍던 여성 공격한 공작새

‘그만 좀 찍어’ 셀피찍던 여성 공격한 공작새

입력 2016-07-18 16:19
업데이트 2016-07-18 16: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유튜브 영상 캡처, DailyPicksandFlicks
유튜브 영상 캡처, DailyPicksandFlicks

공작새를 배경으로 셀피를 찍던 여성이 톡톡히 망신을 당했다. 최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온라인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공작새에게 습격당한 여성’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은, 한 여성이 리듬에 맞춰 몸을 흔드는 것으로 시작된다. 공작새를 배경으로 재미있는 손동작과 표정을 지은 여성은 뒤에 있는 녀석을 향해 고개를 돌린다. 그러자 공작새는 기다렸다는 듯 순식간에 여성을 덮친다.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던 여성은 결국 비명을 지르며 나자빠진다.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이 영상은 멕시코 유명 관광지 칸쿤에서 촬영됐다. 재즈민 카살이라는 영상 속 주인공은 “우리가 머무른 리조트 수영장 근처에서 공작새를 보게 됐고, 동생이 먼저 기념 촬영을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동생이 무사히 촬영을 마친 것을 보고, 나는 공작새에게 가까이 다가갔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그녀는 “아버지가 공작새가 공격할 수 있으니 가까이 가지 말라고 말씀하셨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고 덧붙였다. 결국 그녀는 아버지 말을 귀담아듣지 않은 대가로 작은 불상사를 치르게 되었다.

사진 영상=DailyPicksandFlicks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