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머슬비치 근육남들 기죽인 노인의 정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페이스북 영상 캡처

잔뜩 부풀린 근육을 과시하는 LA 머슬 비치(Muscle Beach)에 노인 한 명이 나타나 기세등등한 젊은이들의 코를 납작하게 만들었습니다. 봉 양쪽에 엄청난 무게의 원판을 낑낑거리며 힘겹게 끼던 노인이 이내 바벨을 번쩍 들어 올린 것입니다.

바로 그 순간 관객석에서는 환호성이 터져 나오고, 한 남성은 깜짝 놀라 노인에게 나이를 묻기까지 합니다. 노인은 “84세”라며 자신의 나이를 당당히 밝히고는 넘치는 기운을 자랑합니다.

잠시 후, 어디선가 나타난 근육질의 젊은 남성은 노인에게 승부를 가릴 것을 제안합니다. 노인은 젊은이와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멋진 대결을 벌이고는 백덤블링까지 펼쳐보입니다.



사실 노인은 전 주니어 올림픽 역도선수이자 크로스핏 게임으로 이름을 알린 케네스 레버리치(Kenneth Leverich)입니다. 남자다움을 강조하는 스미스&포지 알코올성 사이다(Smith & Forge hard cider) 광고차 노인으로 분장했습니다.

미국 인터넷 매체 스릴리스트(Thrillist)가 기획해 지난 6일 공개한 해당 영상은 8천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사진·영상=Thrillist/페이스북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