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뮤직뷰!] 오마이걸의 상큼발랄 속삭임 ‘내 얘길 들어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걸그룹 오마이걸 ‘내 얘길 들어봐’ 뮤비 캡처

걸그룹 오마이걸이 시원한 썸머송을 들고 돌아왔다. 2000년대 1세대 걸그룹 파파야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내 얘길 들어봐’가 바로 그것이다.

1일 0시 발매된 오마이걸의 ‘썸머 스페셜’(SUMMER SPECIAL) 타이틀곡 ‘내 얘길 들어봐’는 기존의 톡톡 튀는 멜로디라인 위에 힙합 비트가 더해져 색다른 감성을 선사한다. 스컬&하하의 피처링으로 레게 느낌도 더해졌다. 무엇보다 오마이걸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풋풋한 보이스는 기존 노래에 감칠맛을 더하며 귀를 즐겁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내 얘길 들어봐’의 뮤직비디오에서 오마이걸은 사랑스러운 보헤미안 소녀들로 변신했다. 이들은 수영장과 해변을 연상케 하는 세트를 배경으로 보기만 해도 무더위를 날릴 만한 시원한 매력을 전했다.

오마이걸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내 얘길 들어봐’를 비롯해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시원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원곡의 스윙 리듬을 스트레이트 리듬으로 바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한 ‘쥬뗌므’(Je T’aime), 1998년 발매된 김현철의 곡을 리메이크한 ‘거짓말도 보여요’ 등이 수록됐다.

사진·영상=[MV] OH MY GIRL(오마이걸) _ A-ing(내 얘길 들어봐)/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