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새영화> 갤 가돗 주연 ‘원더 우먼’ 예고편 공개

<새영화> 갤 가돗 주연 ‘원더 우먼’ 예고편 공개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8-03 15:37
업데이트 2016-08-03 15: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화 ‘원더 우먼’ 예고편 캡처
영화 ‘원더 우먼’ 예고편 캡처
영화 ‘원더 우먼’ 예고편 캡처
영화 ‘원더 우먼’ 예고편 캡처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 우먼’의 첫 번째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원더 우먼’은 아마존 왕국의 공주이자 무적의 전사인 다이애나가 원더 우먼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원더 우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것은 1979년 린다 카터 주연의 TV드라마 이후 38년 만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원더 우먼이 아마존으로 떠내려 온 남자 ‘스티브 트레버’를 만나면서 시작된다. 이후 바깥세상에서 일어난 전쟁에 대해 알게 되고, 자신의 능력으로 인간을 돕기 위해 나선다.

특히 폭탄이 빗발치는 1차 세계대전 한복판에 원더 우먼이 뛰어들어 칼과 방패, 채찍을 휘두르는 모습은 여성 액션 히어로의 화려함과 특별함을 선사한다.

원더 우먼 역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원더 우먼’을 열연한 갤 가돗이 그대로 맡았다. 또 로빈 라이트, 크리스 파인, 데이빗 듈리스, 코니 닐슨 등 명배우들이 힘을 보탰다.

이번 작품의 주연을 맡은 갤 가돗은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원더 우먼이라는 캐릭터와 스토리를 통해 여성은 물론, 남성들에게 다양한 영감을 주고 싶었다. 그저 단순한 슈퍼 히어로 무비로 그치고 싶지 않다”며 소신을 드러냈다.

‘몬스터’, ‘파이브’ 등을 연출한 여성 감독 패티 젠킨스가 메가폰을 잡은 ‘원더 우먼’은 2017년 6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사진 영상=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