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새영화> 아자벨 위페르 주연 ‘다가오는 것들’ 티저 예고편

<새영화> 아자벨 위페르 주연 ‘다가오는 것들’ 티저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8-03 18:21
업데이트 2016-08-03 18: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화 ‘다가오는 것들’ 스틸
영화 ‘다가오는 것들’ 스틸

“왜 그걸 말해? 그냥 모르는 척하고 살 순 없었어?”

2016 베를린영화제 감독상(은곰상)을 수상해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다가오는 것들’이 9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 했다.

‘다가오는 것들’은 모든 것이 떠나가는 순간, 새롭게 다가오는 것들을 마주한 한 여성의 감정을 밀도있게 담은 작품이다.

파리의 고등학교에서 철학을 가르치는 나탈리(아자벨 위페르)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한 남자의 아내다. 또 홀어머니의 딸로서, 바쁘지만 행복한 날들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의 갑작스러운 고백으로 그녀의 평화롭던 삶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사랑과 영혼’ OST로 잘 알려진 ‘언체인드 멜로디(Unchained Melody)’ 아카펠라 버전의 음악과 함께 조용한 삶을 사는 교사 ‘나탈리’의 독백이 시작된다.

‘나탈리’의 심정은, 파스칼의 “사방을 둘러봐도 보이는 건 암흑뿐이다. 자연은 내게 회의와 불안의 씨만 제공한다. 이것이 내가 보고 괴로워하는 것이다”라는 ‘팡세’의 구절로 대변한다.

또 프랑스 외곽의 한적한 숲을 걷는 ‘나탈리’의 모습은, 그녀에게 떠나간 것과 새롭게 다가오는 것이 무엇일지 궁금케 한다.

칸, 베를린, 베니스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총 5회나 수상한 이자벨 위페르 출연과 베를린영화제 감독상 수상 경력이 있는 프랑스의 미아 한센 러브가 연출을 맡았다. 흔들리는 한 여성의 감정을 섬세하고 따뜻하게 풀어낸 ‘다가오는 것들’은 9월 개봉 예정이다. 15세 관람가. 102분.

사진 영상=찬란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