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저스티스 리그’ 코믹콘 영상…DC 히어로 완전체 예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저스티스 리그’ 코믹콘 영상 캡처

블록버스터 ‘저스티스 리그’의 코믹콘 특별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 대중문화 행사 ‘코믹콘’을 위해 제작진이 특별히 만든 영상이다.

참고로 코믹콘은 만화책(코믹북)과 관련된 모든 예술 작품을 포괄하는 대규모 박람회다.

‘저스티스 리그’는 DC코믹스의 히어로 군단이 모여 공동의 적에게 맞서는 이야기다. ‘배트맨’ 역은 벤 애플렉이, ‘원더 우먼’ 역은 갤 가돗이, ‘아쿠아맨’ 역은 제이슨 모모아가, ‘플래시’ 역과 ‘사이보그’ 역은 에즈라 밀러와 레이 피셔가 각각 맡았다.

또 J.K. 시몬스, 윌렘 대포 등 명배우들의 합류와 헨리 카빌을 비롯해 에이미 아담스, 제시 아이젠버그, 제레미 아이언스 등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 만난 인물들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연출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잭 스나이더 감독이 맡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트맨이 원더 우먼을 비롯해 아쿠아맨, 플래시, 사이보그 등을 모아 팀을 이루는 과정을 볼 수 있다. 배트맨과 아쿠아맨의 파워 게임과 여전히 포스있는 원더 우먼, 귀여운 분위기를 풍기는 플래시, 쿨한 매력의 사이보그 등 각 캐릭터 개성이 시선을 모은다. 특히 플래시와 배트맨의 대화는 이전보다 경쾌한 분위기를 예상케 한다.

DC의 영웅들은 올해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과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비롯해 2017년에는 ‘원더 우먼’과 ‘저스티스 리그’, 2018년에는 ‘플래시’, ‘아쿠아맨’, ‘사이보그’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스티스 리그’는 2017년 1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영상=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