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전쟁터 방불케 하는 멧돼지 사냥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13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텍사스의 골칫덩이 멧돼지 사냥 순간을 소개했습니다.

텍사스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야생 멧돼지가 서식하는 지역입니다. 걷잡을 수 없이 증가하는 멧돼지 개체수로 골머리를 앓던 텍사스주는 결국 ‘멧돼지와의 전쟁’을 선포했지요.

이 가운데 멧돼지 전문 사냥꾼들이 공개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녀석들로부터 농작물 피해를 본 농민들을 생각하면 속이 시원하지만 다소 충격적이기도 합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멧돼지 사냥꾼들이 들판에서 먹이를 먹는 녀석들을 멀리서 지켜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식사 삼매경에 빠진 녀석들이 있는 곳에서 잠시 후 두 번의 굉음이 울리며 폭탄이 터집니다. 이 충격으로 녀석들의 몸뚱이는 허공으로 날아오르고 들판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됩니다.


무지막지한 녀석들의 식습관을 생각하면, 지극히 당연한 해결법이지만 전쟁터를 연상케 하는 처리방식에 대해 윤리적인 논란 또한 피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