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아이유-이준기-강하늘 주연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2차 티저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티저 영상 캡처

고려로 떨어진 21세기 여인과 여덟 꽃황자들의 달콤한 이야기를 소재로 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2차 티저 영상이 15일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두 번째 티저 ‘해수, 너를 내 사람이라 부를까’ 편은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과 전혀 다른 감성으로 채워졌다. 1차 티저 영상이 황제의 자리를 두고 다투는 여덟 황자들의 비장하면서도 압도적인 영상미가 담겼다면, 2차 티저에는 4황자 왕소(이준기 분)와 해수(아이유 분), 8황자 왕욱(강하늘 분)의 불꽃 튀는 로맨스 감성이 담긴 것.



이와 함께 티저를 감싸는 달곰하고 감미로운 OST는 본 방송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는 상황이다. 이번 티저에 포함된 OST는 ‘너를 위해’라는 곡으로 EXO(첸, 백현, 시우민)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달의 연인’은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한편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닥터스’의 후속작으로, 리우데자네이루 하계올림픽 중계 때문에 닥터스가 16일 방송을 한차례 쉬게 되면서 29일 방송 예정이었던 방송 일정에 차질이 생겼다.

사진·영상=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