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유연정 합류 우주소녀 ‘비밀이야’ 컴백 쇼케이스 첫 무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쇼케이스에서 ‘비밀이야’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17일 컴백했다.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한 유연정이 합류하면서 우주소녀는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등 13인조로 재편됐다. 현존하는 걸그룹 중 최다 멤버수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비밀이야’ 무대에 오른 13명의 우주소녀 멤버들은 발랄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모습으로 이전보다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타이틀곡 ‘비밀이야’는 셔플리듬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댄스곡으로, 우주소녀의 이미지를 토대로 맞춤형으로 제작된 노래다. ‘비밀’이란 키워드를 주제로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다룬 곡이다. 인트로의 오르골 테마와 일렉트로닉 기타, 신스,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며 밀도 높고 꽉 채워진 사운드를 들려준다. 이원(E.One)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고, 신사동호랭이가 편곡을 담당했다.

한편 걸그룹 우주소녀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한중합작 걸그룹이다. 지난 2월 앨범 ‘우주 라이크’(WOULD YOU LIKE?)로 데뷔, 타이틀곡 ‘모모모’(MoMoMo)로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전천후 활약을 펼쳐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