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여성 운전자, 기어 주행에 두고 내렸다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KD Aerials

“당신 차 주유구가 열려 있어요”

이 말을 들은 70대 여성 운전자가 기어를 주행에 놓고 주차브레이크를 채우지 않은 채 차에서 내려 봉변을 당했다. 이 사고는 지난 9일 미국 버몬트주 벌링턴 교차로에서 발생했다.

당시 사고 순간이 녹화된 영상에는 SUV 운전자가 주유구를 닫기 위해 급하게 차에서 내리는 모습과 기어를 주행에 놓고, 주차브레이크를 채우지 않은 탓에 차가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슬금슬금 굴러가는 차를 세우기 위해 그녀가 급히 운전석에 오르지만, 힘에 부쳐 넘어지면서 차에 다리가 깔리고 만다.

사고를 목격한 사람들은 여성운전자를 돕기 위해 도로로 달려나온다. 그들은 다친 여성을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키는가 하면, 굴러가는 SUV 2차 사고를 막기 위해 다른 차들이 볼 수 있도록 크게 손짓하며 주의를 준다.


이 모든 상황은 데이비드 알제의 차 블랙박스에 고스란히 녹화됐고, 현지 매체를 통해 소개됐다.

시애틀 현지 방송사 코모TV와의 인터뷰에서 알제는 “주유구를 닫기 위해 차에서 내린 여성이 사고를 당했다”며 “나는 그녀를 돕기 위해 차에서 내렸다. 다행히 여성 운전자는 크게 다치지 않았다. 다만 지금도 그녀가 괜찮은지 궁금하다”며 사고를 당한 여성을 염려했다.

사진 영상=KD Aerials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