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에로틱 스릴러 ‘L.A.팜므파탈’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L.A. 팜므파탈’ 메인 예고편 캡처

에로틱 스릴러 ‘L.A.팜므파탈’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극중 주인공 ‘조’와 ‘카일리’는 한동네에서 자란 친구이자 룸메이트다. 어느 날, 두 사람은 우연히 클럽에서 만난 남자 ‘벤’에게 동시에 호감을 느낀다. 아슬아슬하게 밀당을 주고받던 세 남녀는 카일리의 생일 파티에서 돌이킬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그녀들의 비밀이 드러난 상황을 암시하며 파국으로 치닫는 사건 전개와 에로틱 스릴러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두 여성의 복수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L.A. 팜므파탈’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조던 앨런’은 꾸준히 스릴러와 공포 장르를 연출해 온 감독으로 이번 영화에서 자신의 부인 ‘아만다 리게티’와 함께 에로틱 스릴러를 완성했다.

이에 대해 배급사 측은 “주인공이 가진 과거의 상처와 현재가 엮여 빚어내는 이야기다. 가벼운 에로틱 스릴러로 치부하기에는 탄탄한 스토리를 가진 웰메이드 영화”라고 전했다.

영화 ‘L.A. 팜므파탈’은 8월 25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 최초 개봉 예정이다. 청소년 관람불가. 90분.

사진 영상=컴퍼니 엘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