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현장영상] 스피카 첫 게릴라 공연…신곡 ‘시크릿 타임’ 엿보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걸그룹 스피카가 게릴라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제공=CJ E&M Music, B2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스피카(김보아, 박시현, 양지원, 김보형, 나래)가 데뷔 후 첫 게릴라 공연을 가졌다.

스피카는 21일 서울 명동을 시작으로 대학로, 홍대걷고싶은거리에서 윙카 게릴라 공연을 열고 팬들을 가까이서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스피카의 게릴라 공연에는 스피카를 응원하기 위한 팬들과 주말을 맞아 명동, 대학로, 홍대를 찾은 많은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스피카는 ‘Tonight’, ‘You don’t love me‘, ‘러시안룰렛’ 등 히트곡과 함께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편곡한 걸그룹 메들리, ‘다프트 펑크’(Daft Punk)의 ‘겟 럭키’(Get Lucky)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스피카는 이날 무대에서 오는 25일 정오 발매 예정인 신곡 ‘시크릿 타임’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발매 전임에도 불구, 신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관객들은 어느샌가 스피카의 신곡을 흥얼거리기도.

소속사 측은 “스피카 완전체 컴백이 2년 7개월의 컴백인 만큼 대중들에게 조금 더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게릴라 공연을 결정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찾아와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아직 신곡 ‘시크릿타임’이 발매 전인데도 많이 호응해주시고 즐겨주셔서 큰 힘이 됐다. 컴백 이후 팬들과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스피카는 25일 정오, 신곡 ‘시크릿 타임’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