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9월 29일 개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로맨틱 코미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가 오는 9월 29일 국내 관객을 찾는다.

이 작품은 2001년과 2004년 각각 국내 개봉한 ‘브리짓 존스의 일기’, ‘브리짓 존스의 일기2: 열정과 애정’에 이은 ‘브리짓 존즈’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시리즈 최고작이라 호평받은 ‘브리짓 존스의 일기’ 맥과이어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시리즈 원조 커플 르네 젤위거와 콜린 퍼스를 비롯해 ‘트랜스포머3’의 패트릭 뎀시가 새롭게 합류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는 더욱 치열하고 버라이어티한 사고뭉치 브리짓을 만날 수 있다. 지난 연애와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던 브리짓의 의지는 역시나 순식간에 무너지고, 완벽한 싱글남 잭 콴트의 구애는 영국 남자와 미국 남자의 불꽃 튀는 신경전을 예고한다.

특히 브리짓 존스에게 찾아온 뜻밖의 ‘임신’ 소식은 세 사람의 관계를 전혀 다른 방향으로 이끈다. 그간 수많은 사건을 겪은 브리짓은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케 한다.

배급사 UPI코리아 측은 “세월이 흘렀지만 여성들에게 꿈과 위로를 전하던 브리짓 존스의 여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라며 “여전히 운명의 남자를 만나지 못한 ‘브리짓 존스’에게 찾아온 전성기와 뜻밖의 위기를 버라이어티하게 그려냈다”고 밝혔다.

사진 영상=UPI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