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인피니트 9월 19일 완전체 컴백, 티저 기습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인피니트 컴백 티저 영상 캡처 [울림엔터테인먼트/네이버tv캐스트]

그룹 인피니트가 9월 19일 완전체로 컴백한다.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5집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인피니트는 31일 자정 네이버TV캐스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인피니트 2016 컴백 티저’(INFINITE 2016 Comeback Teaser)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전격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1분 17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블라인드 사이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눈빛을 보내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벽에 가득 채워진 각종 기호와 수식, 미스터리 한 사진들은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상황이다. 무엇보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 등장한 인피니트 컴백일 ‘2016 9 19’는 오랜 시간 인피니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 멤버들과 전 스태프들이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고자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였다. 최고의 곡들로 구성된 앨범으로 역대 인피니트의 최고의 앨범이 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브랜드 콘서트 ‘그 해 여름3’ 일본 투어를 마친 후, 오는 9월 19일 새 앨범으로 완전체 컴백에 나선다.

사진·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네이버tv캐스트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