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우디 앨런 감독 ‘카페 소사이어티’ 로맨틱 포스터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우리 같은 꿈을 꿀 수 있을까?”

우디 앨런 감독의 47번째 연출작 ‘카페 소사이어티’가 최근 공개한 포스터 카피다.

‘카페 소사이어티’는 1930년대 미국, 화려했던 사교계를 일컫는 ‘카페 소사이어티’를 배경으로 뉴욕 남자 바비와 할리우드 여자 보니가 나눈 잊지 못할 꿈같은 로맨스를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바비와 보니의 설레는 순간이 담겨 있다. 보니에게 푹 빠져버린 바비와 그에게 마음을 연 보니가 달콤한 시간을 보낸다. 푸르고 아름다운 해변, 두 사람은 로맨틱한 한 때를 보낸다.

“우리 같은 꿈을 꿀 수 있을까?”라는 카피는 둘의 장밋빛 미래를 꿈꾼 바비와 그 제안을 선뜻 받아들이지 못하는 보니의 서로 다른 선택이 이후 어떤 결말을 불러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파리와 로마, 니스를 배경으로 한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로마 위드 러브’, ‘매직 인 더 문라이트’를 통해 유럽의 아름다움을 보여준 우디 앨런 감독이 다시 뉴욕으로 돌아왔다는 점 또한 팬들의 관심을 끈다.

할리우드 대세 배우 제시 아이젠버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 블레이크 라이블리, 스티브 카렐의 신선한 조합을 보여줄 ‘카페 소사이어티’는 9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15세 관람가. 96분.

사진 영상=CGV 아트하우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