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마약단속 감시 카메라에 찍힌 빅풋 닮은 거대 괴생명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마약단속 감시 카메라에 빅풋을 닮은 거대 괴생명체의 모습이 포착됐다.

4일(현지시간) 영국 미러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북부에서 마리화나 재배를 막기 위한 단속 감시 카메라에 정체불명의 괴생명체가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포착된 영상에는 온몸이 털로 수북한 빅풋을 닮은 거대 괴생명체가 카메라 위에서 움직이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영상이 게재된 유튜브에는 해당 영상과 함께 캘리포니아 주 북부 외딴곳의 마리화나 단속을 위해 설치한 카메라에 찍힌 모습이며 마리화나 재배자들을 잡을 수 있는 길목에 설치했다는 설명이 적혀 있다.



수렵구 감시관는 “감시 카메라는 세쿼이아 국립공원 내 43km 안쪽에 설치돼 있으며 도보로는 갈 수 없고 사륜오토바이로만 접근할 수 있다”면서 “카메라 인근에서 몇 개의 발자국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영상을 접한 해당 지역 경찰은 “영상에는 괴생명체가 나무껍질을 벗기는 모습과 함께 나뭇잎으로 그것을 묻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난 몇 년간 이곳에서 일해 왔지만 이것은 확실히 곰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빅풋(bigfoot)은 미국·캐나다의 록키 산맥 일대에서 목격되는 미확인 동물로 사스콰치(Sasquatch)라고도 불린다. 사스콰치는 캐나다 서해안 지역 인디언 부족의 언어로 ‘털이 많은 거인’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참고: 위키백과)

사진·영상= HD TV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