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가인의 새침한 유혹…‘카니발’ 프리뷰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가인 ‘카니발’ 뮤비 프리뷰 영상 캡처

가수 가인의 새 앨범 타이틀곡 ‘카니발’(Carnival)의 2차 프리뷰 영상이 7일 공개됐다.



전날 공개된 1차 프리뷰 영상에서 순백의 베일만 두른 채 누워있는 가인의 모습에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상승한 터. 2차 프리뷰 영상 역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2차 프리뷰 영상에서 가인은 빨간 우산을 빙글빙글 돌리며 새침하면서도 유혹적인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나는 거기 있었고 충분히 아름다웠다’, ‘밤은 사라지고 웰컴 투 마이 카니발’이라는 내용의 가사와 함께 울려퍼지는 축제 분위기의 음악은 마치 동화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가인의 신곡 ‘카니발’(Carnival)은 오랫동안 가인과 합을 맞춰 온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의 작품으로, 노래 제목에서 연상되듯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가인의 새 앨범 ‘엔드 어게인’(End Again)은 2부작으로 구성된 가인의 솔로 정규앨범 중 첫 번째 파트로, 타이틀곡 ‘Carnival’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정규앨범 두 번째 파트인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은 추후 발매 예정이다.

가인의 새 정규앨범 첫 번째 파트 ‘엔드 어게인’(End Again)은 오는 9일 0시 각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MYSTIC Entertainment/네이버tv캐스트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