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외계인과 마주한 사람들 ‘경악’…무슨 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한다는 공상과학 영화 속 이야기가 실제로 눈앞에서 펼쳐진다면?

브라질의 한 도로에서 미확인비행물체가 착륙한 뒤 외계인이 내리자 사람들이 놀라 혼비백산하는 일이 발생했다. 사실 이는 브라질의 한 방송사가 기획한 몰래카메라다.

영상은 칠흑 같은 어둠 속, 택시에 오르는 사람들 모습으로 시작한다.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상황, 도로를 달리던 택시가 갑자기 멈춘다. 시동까지 꺼지자 승객들이 불안에 떤다.

택시기사는 도움을 청하겠다며 전화를 걸기 위해 차문을 열고 내린다. 의문의 불빛 아래 선 택시기사는 번쩍이는 섬광과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다. 그리고 외계인들이 등장해 사람들을 위협하는 기괴한 상황이 이어지자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며 발버둥친다.



지난 4일 공개된 해당 영상은 현재 52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몰래카메라 설정이 지나쳐 보기에 부담스럽다는 의견을 보였다.

사진 영상=Câmeras Escondidas Programa Silvio Santos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