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현장영상] 다이아 ‘미스터 포터’(Mr.Potter) 쇼케이스 컴백 무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걸그룹 다이아가 타이틀곡 ‘미스터포터’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걸그룹 다이아(DIA)가 새롭게 변신했다. 음악부터 댄스, 패션까지 이제야 제 몸에 딱 맞는 옷을 입은 느낌이다.

다이아는 12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에 앞서 언론 대상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다이아 멤버들(유니스, 희현, 제니, 채연, 은진, 은채, 예빈)은 멜빵 의상을 차려입고 화려하게 등장했다.



다이아는 그 의상만큼이나 톡톡 튀는 안무로 타이틀곡 ‘미스터 포터’(Mr.Potter)의 무대를 완벽히 선보였다. 무대의 대미는 ‘멜빵춤’이었다. 멜빵을 잡고 골반을 흔드는 안무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다이아의 매력을 배가시키기에 충분했다. 이번 멜빵 안무 역시 카라와 걸스데이의 멜빵춤을 만든 바 있는 안무팀 야마앤핫칙스(단장 배윤정)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미스터 포터’는 강한 비트와 신스 위에 발랄한 벨소리가 인상적인 드럼스텝 장르의 곡이다. 마법사인 한 남자를 짝사랑하는 소녀 마법사의 이야기를 가사 내에 위트 있게 녹여냈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