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레이디 가가, 3년 만에 신곡 ‘퍼펙트 일루전’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팝의 아이콘’ 레이디 가가가 새 싱글 ‘퍼펙트 일루전’(Perfect Illusion)을 발매했다고 음반유통사 유니버설 뮤직이 12일 밝혔다.

이번 싱글은 2013년 정규 앨범 ‘아트팝’(Artpop) 이후 3년 만에 공개되는 싱글로, 레이디 가가의 정규 5집에 수록될 예정이다.

신곡 ‘퍼펙트 일루전’은 신나는 비트에 맞춘 일렉트로닉 기타 선율과 레이디 가가의 강렬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신곡의 프로듀싱에는 레이디 가가를 비롯해 ‘업타운 펑크’(Uptown Funk)의 주인공인 마크 론슨 그리고 저스틴 비버의 ‘쏘리(Sorry)’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블러드 팝이 참여했다.

레이디 가가는 2008년 발표한 ‘저스트 댄스’(Just Dance), ‘포커 페이스’(Poker Face)로 팝 시장에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며 등장했다. 이어 발표한 ‘배드 로맨스’(Bad Romance)와 비욘세가 피처링한 ‘텔레폰’(Telephone)이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팝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또 그는 시대를 앞서가는 파격 패션의 선두주자로도 유명하다.

영상=유튜브/LadyGaga

연합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