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구르미 그린 달빛’ 10회 예고 영상 “물거품처럼 사라질 작정이었느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구르미 그린 달빛’ 10화 예고 캡처 (김유정, 박보검)

KBS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10회 예고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0일 방송되는 ‘구르미 그린 달빛’ 10회에는 홍라온(김유정 분)과 이영(박보검 분)이 행복한 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10회 예고 영상에서 이영은 홍라온에게 “라온아”라고 부르며 “둘이 있을 때만 부르마. 라온아”라고 말하는가 하면 무릎베개를 하며 알콩달콩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두 사람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백성들의 반란이 일어나자 왕(김승수 분)은 왕실의 굳건함을 알리고자 이영의 국혼을 서두른다.



때마침 김윤성(진영 분)은 이영에게 자신이 홍라온을 연모하고 있음을 밝히고, 홍라온은 이영의 국혼 사실을 알게 돼 충격을 받지만 내색하지 않는다. 그런 홍라온의 모습에 이영은 “왜 괜찮은 척하는 것이냐”면서 “이렇게 아무 일 없는 척 웃다가 물거품처럼 사라질 작정이었느냐?”라고 묻는다.

‘구르미 그린 달빛’ 10회는 KBS 2TV에서 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영상=160920 구르미그린달빛 10화 예고/KBS 한국방송 (MyloveKBS)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