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한예리 주연 ‘춘몽’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영화 ‘춘몽’ 예고편 캡처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 ‘춘몽(春夢)’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춘몽’은 예사롭지 않은 세 남자 익준·정범·종빈과 보기만 해도 설레는 그들의 여신, 예리가 꿈꾸는 ‘그들이 사는 세상’을 담았다. ‘두만강’, ‘풍경’, ‘경주’ 등의 작품을 통해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를 사로잡은 장률 감독의 10번째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흑백영화의 오묘하고도 신비로운 매력과 함께 네 남녀의 묘한 관계를 담고 있다.

특히 네 사람에게 “무슨 관계들인가?”라고 묻는 사진사의 질문에 천연덕스럽게 “제 남자들이에요”라는 예리의 답변은 이들의 진짜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의 배급사 프레인글로벌 측은 “장률 감독은 ‘춘몽’에서 서울이지만 서울 같지 않은, 현재이지만 현재 같지 않은 묘한 느낌을 자아내는 ‘수색’이라는 공간을 통해, 그들의 서사를 다양한 결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이번 작품에는 연기 잘하는 감독으로 정평이 나 있는 양익준, 박정범, 윤종빈 세 감독과 배우 한예리가 자신들의 이름과 같은 캐릭터들을 연기해 예측 불가능한 하모니를 선보인다.

또 전작을 통해 장률 감독과 인연이 있는 신민아, 유연석, 김의성, 김태훈 등 특별 출연진 또한 눈길을 끈다.

영화 ‘춘몽’은 오는 10월 6일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인 후 10월 13일 정식 개봉예정이다. 101분.

사진 영상=프레인글로벌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