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심즈4, ‘내 집 장만’ 소재로 한 확장팩 출시 예정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일렉트로닉 아츠 ‘심즈4 시끌벅적 도시생활’ 트레일러 캡처

‘내 집 장만’의 꿈을 소재로 한 게임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세계적 게임기업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EA)가 ‘심즈4’의 새로운 확장팩 ‘시끌벅적 도시생활’을 오는 11월 1일 출시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심즈4’는 가상세계의 심을 조작해 게임 안에서 다양한 삶을 즐길 수 있는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확장팩은 ‘샌 미뉴노(San Myshuno)’라는 도시를 배경으로 아파트 생활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시끌벅적한 이웃과 집주인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온갖 이국적인 음식과 멋들어진 야외 장소 등 여러 콘텐츠가 추가되는 데다 정치인, 비평가,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하고 새로운 분야의 직업에 도전하고, 노력 여하에 따라 빌딩 최상층에 있는 아름다운 펜트하우스를 갖는 것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상황이다.



‘심즈 4’ 책임 프로듀서 린지 피어슨은 “’시끌벅적 도시생활’은 지금껏 출시된’ ‘심즈’ 확장팩 중 가장 실감 난다. 심들로 하여금 한가로운 교외를 벗어나 도시에서의 활력 넘치는 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라며 “지난 2년간 20개 이상의 업데이트와 13개의 팩을 공개해 왔으며, 모든 유저들이 새롭고 신선한 방법으로 ‘심즈 4’를 즐길 수 있도록 팬들의 의견이 반영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가 19일 공개한 ‘심즈4 - 시끌벅적 도시생활’의 트레일러 영상이다.

사진·영상=ElectronicArtsKorea/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