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 ‘인기가요’ 에이핑크 신곡 무대…원조 청순돌의 귀환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에이핑크의 ‘붐 파우 러브’ 무대(위)아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 무대(아래)/SBS인기가요

걸그룹 에이핑크가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정규 3집 수록곡 ‘붐 파우 러브’(Boom pow love)와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에이핑크는 화려하고 트랜디한 모습으로 등장, ‘붐 파우 러브’(Boom pow love) 무대로 깜찍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진 ‘내가 설렐 수 있게’ 무대에서는 흰색과 분홍색의 투피스를 맞춰 입고 에이핑크 특유의 청순미와 함께 성숙미까지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이핑크의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연인을 향한 가슴 벅찬 설렘 메시지를 맑은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다. 아름다운 기타 선율을 바탕으로 에이핑크 특유의 따스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이다. 힙합 리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 장르의 곡으로,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에이핑크와 첫 호흡을 맞춘 곡이기도 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2PM, 인피니트, 에이핑크, 송지은, GOT7, 디셈버, 달샤벳, 크레용팝, 레드벨벳, 뉴이스트, 다이아, 칸토, 우주소녀, 이예준, 안다(ANDA), 김주나, 설하윤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영상=SBS 인기가요/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