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뮤직뷰!] 이번엔 걸크러쉬…에일리 ‘홈’(Home)으로 컴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에일리 ‘Home’ 뮤직비디오 캡처

가수 에일리가 걸크러쉬를 입고 컴백했다.

에일리는 5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어 뉴 엠파이어’(A New Empire)를 발매했다.

발표하는 음악마다 짜릿한 전율과 감동을 선사한 에일리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홈’(Home)이다. 이 곡은 작곡가 하형주와 허성진, 경지애가 작곡하고 에일리가 작사에 참여했다. 알앤비와 팝의 경계를 넘나드는 곡으로, ‘집’(Home)이라는 둘만의 공간을 소재로 옛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쓸쓸한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윤미래의 랩 피처링은 ‘홈’(Home)의 곡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하지만 이날 함께 공개된 ‘홈’(Home)의 뮤직비디오에서 윤미래는 등장하지 않는다. 대신 그 자리를 차지한 에일리의 모습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걸크러쉬를 발산한다. 육감적인 몸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군무 역시 눈길을 끄는 포인트다.

한편 에일리의 네 번째 미니앨범 ‘어 뉴 엠파이어’(A New Empire)는 타이틀곡 ‘Home’을 비롯해 ‘까꿍’, ‘Feelin’(feat.에릭남)‘ ‘Live or Die(feat.탁of배치기)’, ’I Need You‘, ‘If You’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사진·영상=[MV] Ailee(에일리) _ Home (Feat. Yoonmirae(윤미래))/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