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사회 부적응자들의 성장기…‘파워레인저’ 리부트 공식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017년 개봉을 앞둔 히어로 무비 ‘파워레인저’(POWER RANGERS)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파워레인저’는 90년대 미국 폭스 TV에서 방송된 ‘마이티 몰핀 파워레인저’(Mighty Morphin Power Ranger)를 리부트(이미 존재하는 영화의 콘셉트와 캐릭터로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만드는 것)한 영화.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유명 제작사 라이온스게이트(Lionsgate)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파워레인저’의 예고편에는 사회에 부적응한 10대들이 파워레인저가 되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파워레인저’를 연출한 딘 이스라엘리트 감독은 이 영화가 사회에 부적응한 10대들이 꾸미는 성장영화가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배경음악으로는 미국 싱어송라이터 ‘할시’(Halsey)의 ‘아이 워크 더 라인’(I Walk the Line)이 삽입됐다.



‘파워레인저’에는 나오미 스콧(킴버리-핑크 레인저), RJ 사일러(빌리-블루 레인저), 데이커 몽고메리(제이슨-레드 레인저), 루디 린(잭-블랙 레인저), 베키 지(트리니-옐로우 레인저), 엘리자베스 뱅크스(빌런-리타 리펄사)가 출연한다. ‘아촐리랜드’,‘백 투 더 비기닝’의 딘 이스라엘리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파워레인저’는 2017년 3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파워레인저 포스터, 영상=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 Season 2/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