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다시 모인 아이오아이 11명 완전체…컴백곡 ‘너무너무너무’ 티저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아이오아이(IOI) 컴백 곡 ‘너무너무너무’ 티저 영상 캡처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Very Very Very)의 티저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YMC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20초 남짓의 영상에는 오랜만에 11명 완전체로 모인 아이오아이 멤버들(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은 형형색색의 양말 코디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다.

아이오아이 주제곡 ‘너무너무너무’는 JYP를 이끄는 수장 박진영이 직접 작곡, 작사, 편곡한 곡이다. 박진영이 이제껏 만들었던 곡들 중 가장 빠른 206bpm(1분 동안 연주되는 비트 수)의 리듬에 현란한 신스 사운드가 펼쳐지며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낸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17일 0시 미니앨범 ‘미스 미?’(Miss M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6일 밤 11시 30분에는 Mnet 채널을 통해 컴백 특별 생방송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영상=[Teaser] 아이오아이 (I.O.I)_ 너무너무너무 (Very Very Very)/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