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현장영상]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컴백 쇼케이스 무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아이오아이(IOI)가 ‘너무너무너무’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이번 활동을 마지막으로 각자 소속사로 돌아가게 된다.

‘프로듀스101’로 결성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두 번째 미니앨범 ‘미스 미?’(Miss Me?)를 들고 11인 완전체로 돌아왔다.

17일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 무대에 오른 아이오아이의 모습은 불과 다섯 달 전 데뷔 쇼케이스 때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다. 가창력과 안무는 물론이고 무대에 임하는 태도 면에서도 한층 성장했고, 여유로워졌다.



이날 아이오아이는 더블 타이틀곡을 들고 무대에 올랐다.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너무너무너무’가 형형색색의 의상, 상큼발랄한 안무로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낸 데 이어, B1A4의 진영이 작사·작곡한 감성 발라드곡 ‘잠깐만’은 감성적이고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아이오아이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아이오아이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미스 미?’(Miss Me?)에는 ‘너무너무너무’와 ‘잠깐만’ 이외에도 친구에서 연인으로 더 가까워지길 희망하는 소녀들의 풋풋한 고백이 담긴 ‘내 말대로 해줘’, 남녀사이의 밀고 당기는 ‘썸’을 탁구에 빗댄 곡 ‘핑 퐁’(PING PONG), 로이 리히텐슈타인의 작품 중 ‘음 어쩌면’(M-Maybe)이라는 그림의 제목에서 착안해 만들어진 트랩팝 장르의 곡 ‘음 어쩌면’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