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MC몽, 신곡 뮤비서 “나 욕하는 사람 줄지 않았냐?” 셀프 디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MC몽 ‘널 너무 사랑해서’ 뮤비 캡처

가수 MC몽이 정규 7집으로 오랜만에 컴백했다.

MC몽은 2일 0시 정규 7집 ‘U.F.O’ 전 음원을 공개했다. ‘U.F.O’의 의미는 ‘고난은 우리를 더 강하게 한다’(Utter Force On)의 의미를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널 너무 사랑해서’는 어쿠스틱한 느낌과 일렉트로닉 느낌을 동시에 들려주는 곡으로, 한 여자로 인해 한 남자가 느끼는 감정을 센스 있게 녹여낸 곡이다.

이날 MC몽은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널 너무 사랑해서’는 대세 배우 이선빈이 발랄한 콘셉트로 등장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말미에 담긴 장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장면에서 MC몽은 뮤직비디오 제작진들과 한강에서 간식을 먹으며 “오늘 기사 많이 떴더라. 근데 이제 뭐 나 욕하는 사람 좀 줄어들지 않았냐?”라고 묻는다. 이에 제작진은 “기분 탓입니다 형님. (욕) 많이 늘었습니다”라고 답했다.

애드리브에 당황한 MC몽은 “늘었어?”라며 허탈한 웃음을 지었다. 아직 그를 바라보는 대중의 차가운 시선은 그의 ‘셀프 디스’를 개그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듯한 반응이다. 그가 이러한 시선을 어떻게 극복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 동영상 캡처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