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김윤석, 변요한 주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전 세계 22개국에서 발간되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작가 기욤 뮈소의 원작 소설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넌 30년 전의 나고, 난 30년 후의 너야”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동명소설을 영화화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예고편에 흐르는 대사다.

“왜 온 거예요?, 미래에서 과거까지 온 진짜 이유가 뭐냐고요”라는 변요한의 물음에 “꼭 한번 보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라고 답하는 김윤석의 대사는 영화가 풀어놓을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티저 예고편 공개와 함께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한 남자가 30년 전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작품에서 김윤석과 변요한은 30년의 세월을 사이에 두고 ‘수현’이라는 동일 인물로 2인 1역을 선보인다. 특히 한 사건을 중심으로 현재와 과거에서 서로 다른 상황 속에 빠지는 두 ‘수현’의 모습은 긴장감을 높인다.

김윤석과 변요한을 비롯해 김상호, 김고운, 안세하, 박혜수, 김호정 등이 출연하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키친’, ‘결혼전야’의 홍지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2월 개봉 예정.

사진 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