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안투라지’ 클라라, 비키니 차림으로 서강준 유혹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클라라가 비키니 차림으로 서강준에게 유혹의 눈빛을 보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2회에서는 톱스타 차영빈(서강준 분)이 클라라(클라라 분)를 소개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은갑(조진웅 분)의 옥앤갑 엔터테인먼트를 배신하고 나온 임 실장이 자신의 기획사를 시작하는 오픈파티에서 재계약을 앞둔 차영빈을 스카우트하고자 클라라를 이용한 것.

이날 클라라는 비키니 차림으로 서강준을 껴안으며 “차영빈 씨 팬이다. 영화 잘 봤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차영빈 역시 “저도 클라라 씨 팬이다”라고 말하며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이어 클라라는 차영빈에게 블랙 카디건을 입혀달라고 하는가 하면 “파티 끝나고 뭐해요?”라고 물으며 차영빈을 유혹했다. 두 사람은 묘한 분위기 속에 와인잔을 기울였다.

한편 ‘안투라지’는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실상을 가감 없이 드러낸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등이 출연한다. tvN에서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영상=안투라지/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