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현장영상] 모모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모모랜드가 ‘Welcom to MOMOLAND’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고 있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걸그룹 모모랜드가 9일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제이드홀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가요계 첫발을 내디뎠다.

이날 모모랜드는 첫 번째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웰컴 투 모모랜드)와 동명의 수록곡을 첫 무대로 선보인 이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모모를 찾아서’ 파이널 공연에서 선보인 바 있는 ‘어기여차’, 이번 앨범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짠쿵쾅’ 무대를 차례대로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모랜드의 이번 앨범 수록곡 ‘Welcome to MOMOLAND’(웰컴 투 모모랜드)는 노래 제목 그대로 놀이동산을 연상케 하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곡 곳곳에서 들려오는 아기자기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모모랜드는 이단옆차기의 더블킥컴퍼니가 만든 7인조 걸그룹으로 멤버는 연우, 나윤, 아인, 혜빈, 주이, 제인, 낸시 등 7명이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