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베리굿 ‘안 믿을래’, 네이버 뮤직 뮤비 차트 1위 기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베리굿 ‘안 믿을래’ 뮤비 캡처

걸그룹 베리굿의 신곡 ‘안 믿을래’가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와 마마무, 블랙핑크 등 쟁쟁한 걸그룹들을 제치고 얻은 결과여서 이목을 끈다.

베리굿의 신곡 ‘안 믿을래’는 9일 오후 6시 기준으로 네이버 뮤직 뮤직비디오 TOP100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달 초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8일 만에 얻은 쾌거다.

이번 활동부터 멤버 조현을 영입하며 6인 체제로 활동을 시작한 베리굿은 콘셉트를 비롯해 안무와 스타일링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고, 이같이 색다른 이미지 변신이 좋은 결과를 이끌어낸 것으로 풀이된다.



베리굿의 리더 태하는 “대형기획사 소속 가수들에게만 관심이 편중되는 국내 가요계에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꾸준한 노력과 실력으로 인정받겠다”며 “이번 신곡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신 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베리굿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글로리’(Glory) 타이틀곡 ‘안 믿을래’는 컨트리풍의 어쿠스틱 팝사운드와 함께 조화를 이루는 트로피칼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안 믿을래”라는 가사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고 마음 한편에 남아있는 그리움을 떨쳐내지 못한 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사진·영상=베리굿 (Berry Good) - 안 믿을래 (Don‘t believe) MV/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