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하우 투 플랜 언 오지 인 어 스몰 타운’ 포스터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하우 투 플랜 언 오지 인 어 스몰 타운’ 포스터

‘모두가 만족스러울 때까지 즐겨라!’

영화 ‘하우 투 플랜 언 오지 인 어 스몰 타운’이 오는 17일 개봉을 확정 짓고 등장인물들의 묘한 표정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우 투 플랜 언 오지 인 어 스몰 타운’은 유명 섹스 칼럼니스트 캐시가 은밀한 파티를 기획해 달라는 친구들의 부탁을 받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캐시 친구들의 은밀한 표정이 담겨 있다. 이는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님포 매니악’(2013)에서 주인공들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의 표정을 담은 패러디 버전이다.

특히 이번 포스터에는 직업적인 경험을 살려 친구들에게 특별하고 은밀한 경험을 선물할 캐시의 의미심장한 표정과 “오늘 밤, 우리 마을에서 특별한 파티가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기상천외한 파티를 기획, 실행하는 캐시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 ‘하우 투 플랜 언 오지 인 어 스몰 타운’은 11월 17일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청소년 관람불가 101분.

사진 영상=퍼스트런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