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어쌔신 크리드’ 리얼리티의 시작 영상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어쌔신 크리드’ 리얼리티의 시작 동영상의 한 장면.

영화 ‘어쌔신 크리드’가 감독과 주연 배우들의 인터뷰가 담긴 ‘리얼리티의 시작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어쌔신 크리드’는 유전자 속 기억을 찾아주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15세기 ‘암살단’의 일원이자 조상을 체험하게 된 ‘칼럼 린치’가 ‘템플 기사단’과 대립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리얼리티의 시작 영상’은 영화 속 ‘칼럼’(마이클 패스벤더)이 최첨단 기술을 통해 500년 전 조상인 ‘아귈라’로 체험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어쌔신 크리드’를 ‘영화적인 경험에 아주 적합한 작품’으로 설명하는 마이클 패스벤더에 이어 저스틴 커젤 감독 또한 “관객들이 이 세계와 인물들을 실존한다고 느끼게 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실제 스페인 로케이션 촬영에서는 500년이라는 시간의 간극을 둔 두 인물 ‘칼럼’과 ‘아귈라’를 사실적으로 담기 위해 고민한 제작진의 욕심을 엿볼 수 있다. 이들은 CG를 최소화하고 시대적인 배경, 의상, 무기 등 캐릭터의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신경 썼다.

특히, ‘아귈라’의 주무기인 암살검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모습과 건물과 건물 사이를 자유롭게 뛰어 넘나드는 화려한 액션 장면은 ‘어쌔신 크리드’의 스펙터클함에 대해 기대를 높인다.

‘리얼리티의 시작 영상’ 공개로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기대케 하는 영화 ‘어쌔신 크리드’는 오는 2017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영상=이십세기폭스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