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16년 만에 컴백 앞둔 젝스키스, 타이틀곡 ‘커플’ 뮤비 티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젝스키스 ‘커플’ 뮤비 캡처

16년 만에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젝스키스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젝스키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젝스키스의 새 앨범 ‘2016 리-앨범’(2016 Re-ALBUM)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커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24일 YG엔터테인먼트는 젝스키스의 과거 히트곡을 재해석해 편곡한 10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커플’, ‘기사도’, ‘연정’ 3곡이 타이틀곡이라 밝힌 바 있다.



특히 젝스키스의 ‘커플’은 1998년 발표해 빅 히트를 기록한 노래로, 젝스키스의 전성기를 배경으로 했던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삽입곡으로도 사용돼 큰 사랑을 받았다.

‘커플’의 뮤직비디오는 겨울 느낌을 고스란히 옮기고자 일본 삿포로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티저에서는 은지원의 아련한 눈빛 연기가 돋보인다. 젝스키스 멤버들은 영하 10도의 추운 날씨에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은 “기존의 히트곡들이 YG와 만났다. 변화를 주고 싶었다”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젝스키스는 12월 1일 컴백에 앞서 30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젝스키스로서의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사진·영상=SECHSKIES - ‘2016 Re-ALBUM’ TEASER : 커플(COUPLE)/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