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스파이더맨: 홈커밍’ 티저…아이언맨이 선물한 신형 슈트 등장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스파이더맨: 홈커밍’ 티저 예고편 캡처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Spider-Man: Homecoming)’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7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마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에는 충분했다.

지난 7일(현지시간) 소니픽처스가 공개한 ‘스파이더맨: 홈커밍’ 티저 예고편은 토니 스타크의 경호원인 해피 호건(존 파브로)이 피터 파커(톰 홀랜드)에게 “대체 뭘 입은 거야?”라며 한탄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가방을 못 봤느냐”는 해피 호건의 물음에 거실로 한걸음에 달려간 피터 파커가 발견한 것은 다름 아닌 아이언맨의 선물. 가방 안에는 거미줄로 만들어진 신형 슈트 ‘웹 윙’이 들어 있었다. 피터 파커는 이 슈트 덕분에 단시간 하늘을 날 수 있게 됐다.



한편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스파이더맨의 고등학생 시절을 그리는 작품이다. 마블과 소니 픽처스가 함께 제작하는 ‘스파이더맨: 홈 커밍’은 내년 7월 7일 미국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톰 홀랜드(피터 파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 마리사 토메이(메이 숙모), 마이클 키튼(벌처), 마이클 체너스(팅커러) 등이 출연하고 존 왓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사진·영상=Sony Pictures Entertainment/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