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두바이 고급 주거복합건물서 화재…인명피해 없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두바이의 고급 주거복합건물서 화재가 발생했다.

13일(현지시간) ‘더 내셔널 아랍 에미리트’는 12일 오후 11시께 아랍 에미리트 두바이의 오세아니아 주거복합건물서 화재가 발생했지만 다행스럽게도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두바이의 인공 섬인 팜 아일랜드에 위치한 오세아니아 레지던스(Oceana Residence). 영상에는 화염에 휩싸인 오세아니아 레지던스 건물의 모습과 위층으로 불이 옮겨붙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트위터 두바이 미디어 오피스(Dubai Media Office)는 “두바이 민방위 측이 화재를 진압 중이며 불이 난 건물의 사람들을 모두 안전하게 대피시켰다”고 밝혔다. 하지만 화재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두바이에서는 지난 1월 1일 63층짜리 5성급 더 어드레스 호텔에서 신년 불꽃놀이 행사 중 화재가 발생해 14명이 부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한 바 있다.

사진·영상= MitchGWilliams Twitter / David Dhakan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