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재키’ 퍼스트 레이디로 변신한 나탈리 포트만, 보도스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재키’ 보도스틸

나탈리 포트만이 역사상 가장 유명한 퍼스트 레이디 ‘재클린 케네디’를 맡아 화제를 모은 영화 ‘재키’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재키’는 미국 존 F. 케네디 전 대통령의 부인으로 ‘퍼스트 레이디’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 시대의 여성 재클린 케네디의 짧지만 빛났던 순간을 그린 작품이다. ‘블랙 스완’의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재클린 케네디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백악관 시절과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후 강인하고 주도적인 모습을 보이는 그녀의 모습이 작품에서 어떻게 재현됐을지 궁금케 한다.

▲ 영화 ‘재키’ 보도스틸

‘재키’는 가디언, 인디와이어, 버라이어티, 롤링스톤, 허핑턴포스트 등 세계 유력 매체가 선정한 ‘2016 올해의 영화 TOP 10’에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 미국 보그닷컴이 선정한 올해 가장 패셔너블한 영화 10편에도 이름을 올렸다.

‘블랙 스완’에 이어 두 번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을 노리는 나탈리 포트만의 압도적인 연기를 볼 수 있는 ‘재키’는 오는 1월 25일 개봉 된다. 95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