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실험영상] 비키니 미녀 피켓 든 채 거리로 나선 이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가슴 수술 위해 돈이 필요해요”

6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해 8월 영국 런던 사우스뱅크에서 비키니 차림의 여성이 ‘가슴 수술 위해 돈이 필요해요’라고 쓰인 피켓을 들고 거리에 나선 모델의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에는 미모의 금발 여성이 ‘모델: 가슴 수술을 위해 돈 필요’(model: need money for boob job)라는 피켓을 들고 강가 난간 앞에 서 있다. 행인들은 여성의 솔직하고 당돌한 모습에 사진 촬영을 하거나 돈을 건넨다.

심지어 한 남성은 여성에게 다가와 하룻밤 대가로 1천 파운드(한화 약 147만 원)를 제안해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한 여성은 그녀가 걱정된 나머지 곁으로 다가와 “외모는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중요한 건 당신 내면에 있다. 당신 외모의 어떤 부분이 중요한 게 아니라 내면과 그것을 표현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충고했다.



사실 이 황당한 사연의 여성은 율리안 스넥키스타드(Juliane Snekkestad)란 이름의 모델로 블로거 뎅기스브이(DengisV)의 실험 영상에 참가한 것으로 뎅기스브이는 유방암 연구를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DengisV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