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하늘에서 떨어진 물개? 별장 정원에 물개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RSPCA


해안으로부터 1마일 떨어진 별장 정원서 물개가 발견돼 화제다.

최근 영국 잉글랜드 노퍽 주 블래키니의 별장 정원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는 물개의 모습이 발견됐다고 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이 보도했다.

지난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오후. 해안에서 1.6km 떨어진 별장에서 예상하지 못한 일이 벌어졌다. 정원 한구석에서 발견된 것은 놀랍게도 물개 한 마리. 물개는 정원 나무 사이에 누워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다행스럽게도 물을 떠난 물개의 건강 상태는 양호했다. 물개를 발견한 여성은 “물개는 상태는 양호했으며 밴으로 물개를 옮겨 블래키니 해변으로 돌려보냈다”면서 “물개가 바다로 돌아가 헤엄치는 모습을 새해부터 보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한편 영국동물애호협회(RSPCA: Royal Society for the Prevention of Cruelty to Animals) 동물수집 담당자 나에미 킬비(Naemi Kilbey)는 “물개가 울타리를 통해 해안도로를 벗어나 정원으로 들어온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 RSPCA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