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성의 적은 여성’ 성형으로 예뻐진 친구 폭행

‘여성의 적은 여성’ 성형으로 예뻐진 친구 폭행

손진호 기자
입력 2017-01-21 11:36
업데이트 2017-01-21 13: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성의 적은 정말 여성일까요?

20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지난 15일 중국 항저우에 사는 젊은 여성 티엔(Tian)이 성형수술로 예뻐진 얼굴 탓에 절친인 친구 후(Hu)에게 폭행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최근 약 6만 위안(한화 약 1천29만 원)의 거액을 들여 얼굴 성형수술을 한 티엔. 수술로 얻은 하얀 피부, 큰 눈, 높은 코로 ‘미인’으로 재탄생 한 그녀를 폭행한 사람은 5년 동안 한집에서 동거한 절친 후였다. 예뻐진 티엔을 후가 질투한 것이다.

성형 이후 티엔의 외모를 부러워하던 후가 싸움을 걸어온 날은 지난 15일 밤. 후의 폭행으로 시작된 싸움은 3차례나 계속됐고 티엔의 얼굴은 피범벅이 됐다.

얼굴 부위를 집중적으로 폭행당한 티엔은 절강TV와의 인터뷰에서 친구 후에게 분노를 표출하며 “그녀는 올드하고 못생겼다”며 “그녀는 ‘너는 성형수술을 한 번 더 받아야 한다’고 말하면서 의도적으로 내 얼굴을 손상시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후도 “그녀 또한 나를 폭행했다. 얼굴과 목, 가슴에 여러 상처를 입었다”며 “나도 얼굴 성형수술을 받았기 때문에 (싸움으로 난) 흉터를 고쳐야한다”고 반박했다. 이어 “싸움은 티엔이 나의 가난한 재정적 상황을 무시했기 때문에 발생했다”라고 책임을 떠넘겼다.

후는 티엔의 얼굴을 고의적으로 손상시켰는지에 대해서는 대답하지 않았다.

한편 항저우 경찰 측은 티엔과 후 싸움에 대해 조사 중에 있다.

사진= Zhajiang Television Station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