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첫 솔로앨범 ‘예스?노?’ 발매 직후 수지의 모습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오프더래코드, 수지’ 영상 캡처 [딩고 뮤직 유튜브]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성적을 기다리는 가수 수지의 심정은 어떨까?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딩고는 25일 수지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프더레코드, 수지(OFF THE REC. SUZY)’의 4번째 에피소드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24일 0시 첫 솔로 앨범 ‘예스?노?’(Yes? No?)를 발매하고 실시간 음원 차트 순위를 기다리며 초조해하는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잠시 후, 앨범의 모든 수록곡이 실시간 차트의 높은 순위에 들며 좋은 성적을 거두자 수지는 환호성을 지르는가 하면 자축의 의미로 친구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행복감을 만끽했다.

이밖에도 4회 영상 중에는 수지가 가수 샘김을 찾아가 즉석 콜라보레이션을 꾸미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수지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인 ‘예스 노우 메이비’(Yes No Maybe)는 샘김의 기타 연주를 통해 그루브하면서도 소울풀한 느낌의 곡으로 재탄생했다.

영상 말미에는 구정을 맞아 수지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큰절을 올리고 ‘정유년 만세!’라고 외치며 흥 넘치는 춤사위를 보여 웃음을 안겼다.

사진·영상=Dingo Music (딩고 뮤직)/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