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레드벨벳 컴백 초읽기…신곡 ‘루키’(Rookie) 티저 영상 보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레드벨벳 ‘루키’ 뮤비 티저 캡처

걸그룹 레드벨벳이 신곡 ‘루키’(Rookie)의 티저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레드벨벳 멤버들(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은 부동자세를 취하고 있다. 이때 꽃으로 뒤덮인 의상을 입은 누군가가 옷장을 박차고 나와 인형을 움직이더니 슬레이트(딱따기)를 내리치자 신곡 제목이 등장하면서 영상은 끝이 난다.



복고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티저 영상이 보여주듯 레드벨벳은 이번 신곡 ‘루키’를 통해 후크송에 도전한다. ‘루키’라는 단어가 반복적으로 이어지는 멜로디컬한 훅을 통해 중독성을 높이고, 한층 더 파워풀해진 퍼포먼스와 새로운 동선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월 1일 0시 새 앨범 ‘Rooki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2월 3일에는 KBS2TV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영상=Red Velvet 레드벨벳_Rookie_Teaser Clip #1/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