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성추문 논란 딛고 새 출발…정준영 ‘메아리’ 티저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정준영 ‘메아리’ 티저 영상

지난해 10월 성추문 논란에 휘말리며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가수 정준영이 검찰로부터 무혐의 판결을 받고 오는 7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0시 공식 SNS 등을 통해 정준영의 정규앨범 ‘1인칭’ 수록곡 ‘메아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1분 30초 분량의 영상에는 차를 몰고 제주도의 한적한 도로를 달리다 멈춰선 후 숲 속으로 홀연히 사라지는 정준영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상 끝에 나오는 ‘메아리 for all of you’라는 메시지는 자신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정준영이 팬서비스차원에서 이번 앨범에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약 4개월여의 공백을 딛고 최근 KBS ‘1박2일’에 복귀와 함께 뮤지션으로서 컴백을 앞둔 정준영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정준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1인칭’은 오는 7일 0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Teaser] JUNG JOON YOUNG(정준영) _ Echo(메아리)/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