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트와이스, ‘KNOCK KNOCK’ 2배속 댄스 완벽 소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유튜브 영상 캡처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이 참여한 ‘KNOCK KNOCK’(낙낙) 2배속 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27일 KBS COOL FM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홍키라 초대석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KNOCK KNOCK’(낙낙)팀과 ‘TT’(티티)팀으로 나뉘어 게임을 진행했는데, 진 팀은 벌칙으로 ‘KNOCK KNOCK’의 2배속 댄스 영상을 찍어야 했다.

결과는 ‘TT’(티티)팀의 승리. 게임에서 진 ‘KNOCK KNOCK’(낙낙)팀의 다현, 정연, 미나, 모모는 약속대로 벌칙을 수행했고, 영상은 이날 KBS KONG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편안한 복장으로 등장한 다현, 정연, 미나, 모모는 2배속으로 재생되는 ‘KNOCK KNOCK’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며 힘겨워하면서도 어려운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달 20일 트와이스가 공개한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KNOCK KNOCK’은 하우스 비트를 기반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훅이 발랄한 퍼포먼스와 더해진 곡이다.

사진·영상=KBS KONG/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