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정글’ 김세정 “제 얼굴 막장이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정글의 법칙’ 김세정 / 사진제공=SBS
 
걸그룹 구구단 멤버 김세정이 생얼로 이른 아침 안무 연습을 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에 출연한 김세정은 이른 아침 바다가 보이는 산길을 찾았다.

함께 수마트라 편에 출연한 비투비 멤버 육성재는 그 모습을 보고 “세정이가 저기에서 안무 연습한다”며 놀라워했다. 이에 이병규는 “이 시간에도 관절이 움직이냐”며 재치 있게 너스레를 떨었다.

금세 안무 연습에 몰두한 김세정은 “잘 잤냐”고 묻는 제작진의 질문에 “잘 잤다. 근데 지금 제 얼굴 막장이냐”며 스스럼없이 질문을 던졌다.



카메라로 자신의 얼굴 상태를 본 김세정은 해맑게 웃으며 모기 물린 자국을 확인시켰다. 이어 “사람은 다 붓고 모기 물리고 그런 것 아니겠냐”며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아침부터 안무 연습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오후에는 다른 것도 해야 한다”며 “잊지 말고 1일 1춤을 해야 한다. 귀국하자마자 뮤직비디오 촬영이 있어서 (멤버들에게) 피해를 주면 안 된다”며 야무지고 성실한 태도를 보였다.

한편, 김세정이 출연한 이날 방송은 전국 시청률 13.2%(닐슨코리아 제공)로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