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 각선미 강조한 걸스데이 신곡, 포인트 안무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걸스데이 소진이 신곡 ‘아윌비 유얼즈’(I’ll be yours)의 포인트 안무를 몸소 선보이고 있다.

걸스데이가 27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한층 섹시해진 각선미를 뽐냈다.

걸스데이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아윌비 유얼즈’(I’ll be yours) 무대를 통해 관능적인 바디라인을 드러내는 의상과 허벅지 밴드로 각선미에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혜리는 “포인트 안무 중에 각선미를 부각시키는 장면들이 있다”면서 “언니들 다리가 너무 예쁘다 보니 나는 뒤에 숨어서 춤을 췄다”고 멋쩍어했다. 이후 민아와 소진은 자신의 파트에서 나오는 안무 동작을 직접 선보이며 각선미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걸스데이가 1년 8개월 만에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걸스데이 에브리데이 #5’(GIRL’S DAY EVERYDAY #5)의 타이틀곡 ‘아윌비 유얼즈’(I’ll be yours)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섹시하고 당당하게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는 듯한 가사가 특징이다. 여기에 레트로적인 스타일의 브라스 편곡과 베이스 라인을 더해 현대적인 느낌의 비트 감각 또한 느낄 수 있다. 대세 작곡가 라이언 전과 그의 팀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