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현장영상] ‘컬러링북’ 같은 다채로운 매력…오마이걸 쇼케이스 무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걸그룹 오마이걸이 수록곡 ‘퍼펙트 데이’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걸그룹 오마이걸이 4일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이날 오마이걸은 타이틀곡 ‘컬러링북’(Coloring)을 비롯해 수록곡 ‘퍼펙트 데이’(Perfect), ‘인 마이 드림스’(In My Dreams)로 앨범명 만큼이나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오마이걸의 네 번째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컬러링북’은 북유럽스타일의 트랙 위에 에너지 넘치는 변화무쌍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봉숭아빛깔이 컬러링북에 물들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풀어냈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오마이걸의 사랑에 대한 세계관을 독특한 가사로 담아낸 ‘리얼 월드’(Real World), 좋아하는 상대의 알 수 없는 마음을 아지트로 표현한 ‘아지트’(Agit), 사랑에 빠져 마치 하늘에 떠 있는 것 같은 설렘을 기타선율과 오마이걸의 음색으로 완성한 어쿠스틱 팝 ‘인 마이 드림스’(In My Dreams), 소녀에게 내재한 또 다른 자아의 발견과 성장을 노래한 모던 펑크락 장르 ‘퍼펙트 데이’(Perfec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